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은근 옛날의 메이플에 대한 기억

가12나
조회: 116
2026-06-24 14:55:44
2013년
데벤 제논 나오고 언리로 ㅈ망했다가 RED로 모험가 리마 + 제로 나옴. 겨울에 은월나오고 룬 엘몹 엘보 생김. 시그리마도 이때쯤 마무리했던거 같음

2014년
나제불의 시절
시그0차에 리셋50퍼 달려있었어서 럭6000쯤 나워로 3카룻 솔플이 가능했었나

2015년
이때 레지 리마하고 데미안 나왔었음

이때까지만 해도 쪼랩들은 스올길에서 놀고 고렙들은 미로5에서 사냥하고 가끔 에너지 코어 뜨면 기분 좋았음
경쿠받으려고 스플가서 원카드 하던 기억도 있네

2016년
V이후 지금의 메이플에 한층 가까워짐

5차로 극딜기 받아서 뽕 지렸음
동아(아르카나 아님) 쌀먹이 엄청났던 기억
코젬 하나에 다조 3개 가격이었고 메소가치 고려하면 사실상 지금 다조 10개쯤의 가치는 되었을듯
난 마법사인데 럭키세븐의 트리플스로우의 쿼드러플 스로우 코어 뜨면 ㅈ같았음
이후 옵치하고 공부하느라 관심끊음

더 쓰긴 귀찮고 원기 생각하면 그래도 지금 창섭이가 메이플 바꾼거 이상으로 갈아엎었다고 생각함.

Lv24 가12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