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하드카링에서 몸숍한테 연마석 분배해야하나요?

아이콘 Ilillillii
댓글: 9 개
조회: 261
2026-06-24 15:16:40
제목그대로입니다.

제가 배율 102퍼가 떠서 좀 편하게 가자는 마음에 몸숍이랑 가게 되었습니다.

초반에 아무조율 안하고 가긴 했습니다.

아무튼 2번정도 리트나고 3번째에 간신히 깬다음 보상을 깟는데 연마석이 나왓습니다.

전 당연히 결정석만 먹겟지 하면서 아무말도 안하고 경매장에 팔앗는데 오늘 비숍이 연락와서 분배금을 달라합니다.

줘야하나요? 안줘야하나요?

투표 바랍니다...


참고로 비숍은 제 와이프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