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 선데이 뭘까

아이콘 로얄나이츠
댓글: 8 개
조회: 261
2026-06-24 15:17:56
이번년도 들어서 매달 샤타 한번씩 나왔던걸로 기억 그래서 이번 주에 샤타지 않을까 싶긴한데

챌섭 경험상 제일 빨리 해방러 나오는 주간에 미라클이 꼭 나왔었음

그럼 이번 주 샤타 , 다음 주 미라클 이렇게 되어버리는데
내가 메이플을 오래한건 아니더라도 보통 샤타 미라클이 연달아 나오는건 못보고 나오더라도 2주텀이 있지 않았나?

근데 만약 이번 주 샤타면 해방하는 사람들이 다수로 나오는 2주 뒤에 미라클을 해줄까? 싶긴함

나는 일단 샤타 나오면 좋겠긴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