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강원기는 저평가받는 부분이 많긴 한데

아이콘 닭알
댓글: 4 개
조회: 207
2026-06-24 15:22:57


실책도 많았고 문제도 많았지만 결국 게임 수명 간당간당하던 메이플을

국민 rpg급으로 흥행시키고 지금 메이플 시스템 근본 체계를 세운 것도 원기긴 함

지금 메이플의 핵심인 헥사, 하버, 챌섭의 근간은

어찌됐든 원기 시절의 V, 테라버닝, 버닝섭이고 전부 대흥행했던 요소니까

다만 결국 최장수 디렉터로서 주작질 유저기만에 앞장선 쌍놈인 것도 맞고

흥행과 별개로 패치 퀄리티나 만듦새 관련해선 내내 악평이었고

검마 패치 흥행한 뒤로 내리 3년 넘게 신캐만 내고 아무것도 안했으니

욕 먹는 것도 저평가도 전부 본인 업보라 생각

게다가 메키사태 때문에 말년도 추했다보니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