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스펙터 블래스트 재밌던데

카이저랑제로
댓글: 10 개
조회: 261
2026-06-24 15:38:15
잘만들었구만 부정적인 여론이 왤케 많지

일단 창쓰는애만 해봤는데

새벽에 만난 사람이랑 여기저기 돌다가

서로 잘 몰라서 첫맵에서 3번맵갔다다 뒤지고

어찌저찌 2번맵 3번맵 맨땅헤딩처럼 하다가

4번째 맵 보스 패링후 버프받고 강화창으로만 때려지는거

뭔지몰라서

"ㅋㅋ 님 잠시만요 맑음 유튜브 보고 하시죠"

"ㅇㅋ ㅋㅋㄱ"

그렇게 깨고 마지막보스는 이사람이 바인드 타이밍 몰라서 마구잡이로

하는데 그냥 죽어가면서 시간거의 다 쓰고

어찌저찌 깨고 나옴


난 충분히 즐거운 기억이었는데

특히 창쓰는애 연계기 나름대로 재밌게 잘만들었다고 생각함


경험치도 상급 exp3000장 급이면 일주일에 한번이면 숙련도 오르면

혜자라고 생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