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나로 뽀뽀딜을 그동안 계속 방치했던 이유

아이콘 야히히콤보t
조회: 241
2026-06-24 15:54:35



이미지 자료 출처는
https://blog.naver.com/oe135/222558013785


요약하면 나로 극딜은 꼴지 대비 2.4배나 쌨음

당시 지금과 다르게 유틸여부도 매~~우 중요한 시기라서
뭔가 건들기엔 너무 시한폭탄이라 함부로 건들수도 없었음

딜 너프해도 뽀뽀딜 개선한다?
그러면 그래도 쌘데 유틸개선돼서 너무 사기다
vs
딜 너프했잖아.

UFC가 벌어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