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회사다녀보면 법이나 제도라는거 참 아무것도 아니구나 느껴짐

Mapl3
댓글: 11 개
조회: 230
2026-06-24 15:58:23
아무리 포괄임금제가 법제화된게 아니라지만
야근을 아무리해도 십원짜리 하나 못받아간다는게 거짓말같음
야근수당은 이미 포함돼있잖아? 이지랄하는데 기본급 다깎아놓고 야근수당에 옮겨놓은것 뿐이면서 돈주는 척만 존나함

근로시간 산정이 어려워야 쓸수있는 제도, 현실은 출퇴근 지문까지 찍는데 도 포괄
정해진 야근시간 넘으면 돈 줘야하지만, 수십시간을 야근해도 돈은 더 안줌

우리회사가 블랙기업인건지
포괄임금제라는게 병신인건지
정말 공짜야근 조지고 집에 가자마자 기절하듯 잠들어서
눈뜨마자 출근하는 좆같은 기분은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적응이 안된다

심지어 우리회사는 연차도 돈으로 계산을 안해줌
연차사용촉진서류 같은거 쓰는데
현실은 그날에 절대 연차 못쓰게하면서 서류에 싸인했다는 이유로 연차수당 안줌

개씨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