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강원기 최악의 디렉터인 이유

아이콘 접었음청년
조회: 104
2026-06-24 17:16:42
강원기 없었으면 메이플 시작도 안했을텐데
친구새끼들이 메이플 5차 전직 나왔다고 같이 하자고 꼬셔서 시작함

그중에 한명은 밥똥메하는 개씹똥메창됐고
나는 현생이슈로 접었다가 그 이후로 매년 연어짓 하고있고
나머지는 어디서 뭐하고 사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지금도 재획하면서 인벤보고있는 기행을 하고있게 된 모든일의 원흉은 다 강원기 때문인듯?

Lv70 접었음청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