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버 설계 너무 악질이얌

아이콘 김매냐
댓글: 3 개
조회: 372
추천: 2
2026-06-24 17:19:10
첫주에 보스 다잡는사람 기준으론 데미안꺼까지 뚫리고

그후 진힐라, 카엔슬, 카더스크, 노말메이린  뚫리는게

2주에 한번씩 뚫림...

첫주차 포함 다뚫는데 9주나 걸리는건 너무 텀이 길지 않나 싶다예요



솔직히 저때부터 주에 하나씩 뚫려도 최종단계까지 총 5주나 걸리게 되는건데...

챌패스도 그렇고 아이템버닝도 그렇고 너무 텀이 길다예요




챌패스 얘기나와서 하는얘긴데

첫주에 이미 280인데 30랩보상 진성비마냥 285까지 해주면 안댔냐예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