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미트라 안 사는 멍청한 흑우 없지?

문촌마을
댓글: 7 개
조회: 445
2026-06-24 17:30:45
안녕하세요, 복귀 뉴비입니다. 부득이하게 어그로를 끈 점 사과드리겠습니다.

지금 똥 블렘 유니크 에픽을 끼고 있는 상태로 사파이어를 달성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미트라를 사서 레유 잠재를 바르려고 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져서 그냥 끼고 있는 블랙 보조무기 또는 기본 보조무기를 사서 레유 잠재를 바르고 천천히 돈을 모아서 미트라를 사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냥 무리해서라도 미분을 사서 바르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보조에 발라서 천천히 돈을 모아 작된 미분을 사는 게 좋을까요?

Lv12 문촌마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