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이플 재미 있네요 진짜

답인
조회: 164
2026-06-24 17:36:03


2012년 엄청어릴때 했었고

2022년인가? 잠깐하 노스데 잡고 재미없어서 접었는데

이번에 또대급역대급 여기저기 소문이 엄청 났길래 그거보고 복귀했어요


사실 스펙업 자체를 유튜브 봐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비효율적으로 돈을 엄청 부어 버렸는데

뭔가 새로 잡아보는 보스( 가엔슬부터~하드메이린까지)들 패턴 공부하고 하는게 엄청 재미 있어서

비효율적으로 질러서 침울해질 틈은 없었네요


그리고 저는 야누스 30레벨<< 이게 생각보다 엄청 크게 다가왔어요

이거 없을때 체험은 못해봤지만

사냥하면서 '만약 이게 없었다면?'

생각해보니 끔찍하더라구요ㅋㅋ



하...

여튼... 메이플 너무 재미있네요 CEX!!











Lv38 답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