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첫출근 너무 걱정된다

아이콘 구덕이
댓글: 7 개
조회: 210
2026-06-24 17:42:47
26살 쉬었음 청년 2년하다가 이번에 중견 게임그래픽 리소스 디자이너로 취직했는데
포폴도 그렇고 애당초 게임 원화베이스로 공부해왔어서 이펙트,도트,애니메이션 이런거 하나도 모르는데
운좋게 붙었음.. 진짜 왜 붙었지

이제 담주 월욜날 첫출근인데 신입한테 많은걸 바라진 않겠지만
디자인이다 보니까 평소 기량의 1도 안나올까봐 넘 걱정된다

이번 챌섭 업뎃까지만해도 결과 안나왔었는데 얼결에 붙다보니까 메이플 재밌게하다가도 자꾸 생각나서 손에 안잡히네

직장인 형들.. 내가 너무 지레 겁먹는건가?

구석구석 깨끗하게!

Lv73 구덕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