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투표] 제네패스를 누구를 줘야할까요?

츤렌
댓글: 4 개
조회: 192
2026-06-24 17:44:54
캐시충전은 해놨는데 막상 패스를 살려고 하니 누구를 줘야할지 모르겠네요... 둘중에 어디에 주는게 좋을까요?

A : 본섭에 있는 본캐한테 주기 검마 제외하고 검밑솔 다 제일 높은 난이도로 잡고 있습니다 (현재 흔적 975에 데미안까지 잡아 놓은 상태입니다)

B : 챌섭에 있는 부캐한테 주기 근데 아직 하스우만 잡힙니다(퀘스트만 받아놓고 아직 진행 안된 상태입니다)

Lv11 츤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