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응애 팬텀 이지 카링 꺳어요 (본섭)

서월아키
댓글: 2 개
조회: 181
추천: 1
2026-06-24 17:46:12
4시반부터 혼돈 > 도울 > 궁기 연습하다
잠시 도올이 어떻게 기믹 되는지 보고싶어서 도올 먼저 연습하고
게이지도 또 연습하다가 도전해서 5트만에 깻네요


180%긴 한데 2페가 딜찍누로 된 덕분에 편하게 깬거 같아요 (오리진 & 극딜 + 10초무적 + 프리드 30초 무적)


이제 플하도 먹었으니 행메좀 할게요

+ 추가
어느분께서 메생 폇다고 하는데
하트가 진작에 사기여서 이미 메생 제대로 폇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