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스카니아 옮길까 고민중인 유저 따끔한 일침 부탁드림다

댕아지
댓글: 3 개
조회: 137
2026-06-24 18:28:57
안녕하세요 크로아에서 스펙업 아예 하는법 모르고 코디만 하는 유저입니다

이촌향도마냥 다 스카니아로 떠나고 시골될까봐 코디 하느라고 헤비하게 사놨는데 나도 옮길 수 있을 때 옮겨야 하나 싶네요

스카니아 비제이도 많고 1섭이라 가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때문에 비제이랑 엮일 일도 없으면서 아이디 새로 팔까 고민입니다

옮기고 싶은데 옮기기 아까운 이 마음 정신차리라고 따끔한 봉침 부탁드립니다

Lv4 댕아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