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내 와헌 좀 구제해다오…

승패
댓글: 1 개
조회: 161
2026-06-24 18:39:32
온오프: 가이디드 / 헤카테
특코: 일필

극딜  (1) 오리진 :  바인드 /시퀀드 /커맨드 3개 / 인펜트리/ 오리진/ 오버드라이브/ 커맨드 3종

(2)일반극딜 : 바인드/ 시퀀드/ 커맨드/ 인팬트리/ 오버드라이브

2초뚝인데 엥간하면 블룸안에 2커맨드고
진짜 운 좋으면 3 커맨드

준극딜 인팬트리도 박고 있고
설치기 최대한 보스 맞춰서 깔고

커맨드 쿨 꼬이면 극딜엔 최대한 맞추려고 하고

다 하는데 노말세렌 115배율을 3퍼남기고 못 깨더라..

렌 보마 키울때 103퍼 이렇게도 다 깼는데
왜 얘만 세렌뿐만 아니라 다른 보스도 배율대로 못 칠까..

다른 글 보니까 2초면 배율대로 친다던데.. 유튜브도

Lv59 승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