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님들 제 호영 뭐가 문제임?

띠자리
댓글: 10 개
조회: 257
2026-06-24 19:15:07








검마 연모로 1페이지에서 6차 극딜을 한번 써봤는데
이정도면 6차 극딜에 어센트 1~2번이면 1페가 끝날 것 같은데 딜이 이상하다 싶을정도로 부족해요 ㅠ

입장하자 마자 오른쪽으로 살짝가서 몽유도원으로 두마리 겹치게 한다음에 극딜 시퀀스 >> 미생강변 >> 오리진 >> 토금파금 극딜 하다가 그여축 20초 정도 남았을때 괴력난신 막타 이렇게 하고 있는데 뭐가 잘못 된 걸까요 ㅠ

제가 혹시 뭐 빼먹은게 있거나 알고 있는 극딜이
잘못된 걸 까요? ㅠㅠ

Lv14 띠자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