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카이 노공략 후기

아이콘 연구소
조회: 247
2026-06-24 19:31:26
맵 패턴 가시성 good
패링 타이밍 bad (패턴과 패링 타이밍이 엇박)
패링 스택 가시성 joat (몇개고)
패턴 joat (모기같음)


카데나 캔슬 도중 스페 ㅈㄴ 안 눌림
뭘 맞고 뭘 패링해야 하는지 아직도 정확히 모름
대충 본체 패턴은 알잘딱
패링 보스래서 파운틴 안 쓰고 깸.
아님. 무조건 쓰셈

시작부터 땅울림 하며 정신사나움
숙이고 스페하면 제자리 가능
판정이 뒤는 없고 앞은 후함 미리쓰고 기다리는게 나음
레이저 빠르게 쏴재끼는거 패링해도 스택 안 참. 맵 패턴인데 버그인지 원래 안 차는 건지 모르겠음.
무지성 스페 x, 보스 플탐 중 스페 비율 매우 높음
직업차이 심함


어디서 보고 주워들은 패링 개념이 이상함
패링무새면 미하일이나 좀
신선한 시도, 결과물은 불쾌. 토테누리하고 와다다 반복
억지로 패링 넣었는데, 패링 피드백 전무함.
소울류 베끼고 싶으면 피드백으로 체간도 넣지 그랬냐


결론

긍정적인 점
새로운 시도
극딜 쿨초로 시원한 보스타격

부정적인점
패링이 일반적인 패링이 아님
스페쓰며 튀어다니는게 재미가 없음
스킬 시전 중에 패링 안 눌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