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재획을 챌섭에서 할까 본섭에서 할까

코분
댓글: 6 개
조회: 168
2026-06-24 19:32:56
일단 고민되는이유는 메획때문임... 드메 똑같이맞춰도 유부때문에 본섭재획이 이득같은디

지금까진 280찍는다고 달리긴했는데 이젠 뭐 블루베리랑 몬파 에던 일퀘만해도 285는 걍 찍을거같아서 걍 다시 본섭재획해야되나 싶어서 ㅇㅇ

근데 중요한건 본섭 1석펫에 챌섭 1석펫인데 어디다가 4석펫을 맞춰야될지 정해야된단거임...

무료 버섯3석펫으로 하다가 1석펫으로 재획하니까 진짜 역체감 미치겟음

나 근데 시작한지 4달된 뉴비라 본섭에 본캐도 288이긴함

Lv43 코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