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복귀 레테 스토리 오타쿠시점 후기(쓴소리다수)

닐스나
댓글: 2 개
조회: 149
2026-06-24 20:48:21
던파에서도 소환사 하는데 비주얼도 이쁘고 소환사 컨셉이라길래 꼴려서 몇년만에 복귀해봣음

근데 컨셉이 소환사인데 전투광이래서 이게 맞나 싶었음 pv영상에서도 다리꼬고 앉아서 명령만 하고있는데 솔직히 전투광이랑 어울리는 캐릭터성은 아님

소환수 보내고 구경하다 쫌 버티네 싶으니까 오리진으로 찍어누른다음 맘에들었다며 계약하는모습은 전투광보다 강한 포켓몬 있다는 말에 설레는 포켓몬트레이너에 가까워보임

본인루트 스토리는 사실 별 내용은 없고 각별한 집사덕에 메이플월드 유랑좀 돈건데

그걸로 갑자기 이곳이 좀 마음에들었다며 연합에 가입하고 검은마법사를 타도함 검마랑 최소한의 연관성 챙기려는 노력도 안함

전투광설정도 이거 짜맞추기싫어서 억지로 넣은것같음. 대충 싸움 좋아하니 검마랑 한번 다이다이까보고싶다고 하고 넘어가려고

그외엔 쿨뷰티 최강자 컨셉의 캐릭터인데 5차이후 공통 스크립트에 편입돼버리면서 순진하고 멍청한소리만 하는걸보니 괴리감이 너무 심한정도?

사냥은 편해서 좋은듯 항상 사냥때문에 접엇는데 얘는 쫌더 해볼만한느낌

Lv27 닐스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