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미트라노작을 왜사는거임?

들어가장
댓글: 3 개
조회: 257
2026-06-24 20:55:40
메 좀 해본사람들은 다아는거아님? 보조 미트라는 무조건 사먹는게 이득인거 모르나 보조 에공3수저라는말이 괜히나온게 아닌데

무소과금은 똥블 유니크 1.5 2줄정도 쓰다가 돈모아서 완작사고 핵과금은 바로완작사먹으면되는거아님?

미트라 레전박고 애완한다는것도 말이안되는게 거기넣는재화만큼 제네무기트라이 횟수 조지는거임 제네+만으로 위아래 다 뽑히는건 소원인거고

기댓값 한번이라도보면 미트라직작은 십손해인거 바로알수있는데 핫한게 신기함

Lv55 들어가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