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국방부 대변인 존나 웃기긴 하네 ㅋㅋㅋ

심심해서만듦
댓글: 100 개
조회: 21560
추천: 128
2026-06-24 21:16:54
https://youtu.be/Nbt1uq_rJ6E?si=2ifCUpN6uAUgO_5-

참고로 이 사람이 뭐하는 사람이냐면 2015년 당시에 스타벅스에서 군인들 한정으로 커피 고작 1잔 무료 제공한 거 가지고 그거에 불만 품어서 기사까지 썼던 정빛나 라는 기자임

저런 사람을 어디 쓸모도 없는 정부 기관도 아니고 휴전국가에서 국방부라는 기관의 대변인으로 앉힐 정도면 나라에서 자국 남성들을 사람 취급도 안 해준다는 소리인데 국가에서 친히 자국 남성들한테 너네들 사람 취급받을 생각도 하지말라고 이렇게 오피셜 박아주는 게 뭐 그리 어려운 일이라고 돌려까기만 할까?

진짜 이해가 안 가네.......

Lv28 심심해서만듦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