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본섭 드메랑 장신구 팔아서 스펙업할까요?

한진몬
조회: 127
2026-06-24 21:37:34
지금 본섭 본캐가 이번주까지인 보약버프 빠지면 노말흉성 103퍼? 정도 나오는 것 같던데

사냥도 지금 챌섭에서만 하고 있어서 본섭 사냥은 유기했는데 드메템 가격 오른 김에

본섭 드메템이랑 18가엔링, 18도미 끼고 있는거 팔고, 22레에가엔링, 18거공, 18고근 사서 스펙업할까요?

그러면 노말흉성 솔플 되서 보스 코인샵도 보상 좋을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