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삼성 이 시발 새끼들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할 때 대체 뭘 건든 거냐?

심심해서만듦
조회: 115
2026-06-24 22:13:33
며칠 전에 ONE UI 8.5 업데이트 했고 S25+ 사용 중인데 절전 모드키고 디바이스 제어에서 라이트 모드까지 켜줬는데도 어떤 게임이든지 간에 진짜 발열 존나 심하네 심지어 그래픽 풀로 땡기고 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핫팩 수준으로 뜨끈하더라

삼성 측에서 이거 고치거나 개선한다는 공지도 아예 없던데 진짜 언제 고치냐고 시발.....

Lv28 심심해서만듦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