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레터 육성중인데 고민있어요!! 저 잘 키울 수 있을까요? ㅠ

와꾸3대장
댓글: 13 개
조회: 202
2026-06-24 23:27:33
챌린저 EXP 패스 구매한 상태에요.
현재 챌섭 레테 268 레벨 / 챌린저 점수: 7000점 (브론즈 ㅠ)
고민: 본섭에서도 사냥만 하는 유저인데 챌섭 미션을 보니깐 보스를 꼭 잡아야 점수도 높게 올라가더라구요 ㅠ
사냥만으로는 한계치가 있을까요? 챌섭 기간 끝날 때 까지 레벨업만해도 저는 괜찮은건지 궁금해요.


그리고 욕심이 있다면 챌섭에서 점수 높여서 솔 야누스 20레벨 강화권까지 받고 본섭으로 이사가고 싶어요!!


참고로 현재 챌섭 보스 카오스 벨룸까지 격파한 상태에요
똥손이고 보스 트라우마 있어서 극딜 순서대로 안 넣고 무조권 스킬 버튼 다 눌러요 ㅋㅋㅋㅠ 
268 레테 전투력은 1000만이네요

Lv41 와꾸3대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