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뉴비에겐 진힐라가 너무 어렵다....으아아

맑스베버
댓글: 1 개
조회: 160
2026-06-25 00:01:25
환산사이트에서 솔플 여유컷 200% 뜨길래 일주일 지나기 전에 진힐라 잡아야 할 것 같아서 오늘 날잡고 시간 계속 박다가 결국 포기함; 공략 영상 여러 개 뒤져보고 계속 트라이하면서 제단 언제 어떻게 쓰는지 감 잡아보려고 하는데도 도저히 못 깨겠음 노말 윌더스크듄켈, 하드 스데미 싹 다 배율 120~130%로도 쉽게 깼는데 진힐라 얘는 진짜 너무 벽느껴지네 이제 길드스킬 생기고 스펙업 더 세게 하면 뭐 딜찍누로 깰 수야 있겠지만 짜피 게임 오래 할거면 시간 들여서 숙련도 쌓아둬야 나중에 상위보스도 최소컷내고 하는 거니까... 휴우 2주차때 열심히 해서 꼭 검밑솔 해봐야지....

Lv1 맑스베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