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으 제네패스 1주 날렸네 (징징 장문글)

아이콘 쥬시쿨
댓글: 2 개
조회: 350
2026-06-25 00:08:18
돈 안 쓰고 하스데 + 노말검밑 돌아서 천천히 해방 쌀먹할지

100억 근처 투자해서 장신구만 바꾼담에 검밑솔할지

계속 고민하다가 주말 지났는데 하필 현생이슈로 화 수 이틀동안 겜을 못 했음 ;;;

그래서 기운 주는 보스 심지어 하스데까지도 연모로 잡아서 1주차에 기운 0개 먹음

후..... 이렇게 된거 멘징해야되니 분노의 장신구 쇼핑으로 2주차부터라도 검밑솔 해야겠다

보조랑 미트라 가격만 미친 거 아니었어도 이미 주말에 다 잡아놨을텐데 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