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이린(노말) 후기...(공략을 꼭 봅시다)

아이콘 김삼자다
댓글: 9 개
조회: 680
2026-06-25 02:33:33

아무것도 안보고 초견
... 이게뭔데?, 좌우로 미는건 잘못만든거 같은데 무조건 피하라고????
왜 메이린이 잘만든 보스인지 몰랐습니다.

...뭔가 이상하다는걸 느끼고 공략을 봅시다.
"아. 많은걸 놓치고 있었구나."
★눈뜨면 바라보고 눈감으면 떠나가고★(2페는 뜬감, 감뜬)



메이린아 그렇게 되었다.
하진 하듄보다 먼저 잡혔구나.(5000점 꿀꺽)


찐모로 하기에는... 스펙 더 올리고 할게요.
자고나서 다시 도원경 사냥하러~
(투력은 2673만 입니다.)

추신)연모로 의상 받아지는구나!

"내가 아네트 밑에 서겠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