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렌이랑 제로중에 그란디스 보스에서 누가 더 좋나용??

피자햄부기
댓글: 8 개
조회: 257
2026-06-25 03:31:30
본섭 렌 하다가 메이플은 이제 좀 적응했으니까 

제로로 챌섭 하고있는데용 

제로 후딜이 그란디스에서 미세컨트롤 하기 힘들정도로 불편하다고해서 제로에 벌써 600억 투자했는데ㅠㅠ

그란디스보스 어느정도로 빡썐가요 제로로??

더크스 170퍼로하다가도 데카아웃하고 2트로 깬 똥손입니다 하듄켈은 160퍼인데 데카아웃 4번하고 노말로잡았어요 그정도로 똥손입니다

 제로 그란디스보스 후기좀알려주세요 렌으로는 익스우 노흉깢 ㅣ잡아봤습니다 

Lv80 피자햄부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