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호영 개병신직업 검마136퍼인데 클각이 안보임

한맺힌메용사
댓글: 4 개
조회: 380
2026-06-25 04:41:03
뎀감없고 피흡없고 

준극 ㅈㄴ긴데 토금파금 방방 뛰느라 패턴도 못피하고 

설치기,소환수는 ㅈㄴ게 많은데 AI 개병신이라 인식을 못하고

극딜도 ㅈㄴ 방방 뛰어서 싸대기 피하느라 딜도 못하고 

키다운 개쳐긴 오리진이라 오리진바인드는 뭐 쓰지도 못하고 

레테 보마는 뭐 2.7 2.8로 1극 남기고 깬다는데 



그렇다고 토금파금을 안해버리면 그냥 DPM이 신궁 메카닉 미하일 이새끼랑 비빌 수준이고

대체 어떻게 해야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