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형님들 고민이 좀 많습니다 방향성좀 주시면 좋겠습니다.

나이스샷
댓글: 2 개
조회: 245
2026-06-25 07:16:04
일단 현재 투력 6500정도 되는 소과금러 입니다 (복귀유저)
챌린저 향해 달려갈거구여
1. 레드까지 60남았습니다 이걸 채울지 말지가 좀 고민이 됩니다.
(뒷거래로 사면 금액차이가 좀 많이남)
2. 메소가 현재 200억+60정도 현질금액 총400-500억근처 예상
드메 100/100 맞출까요? 안맞추면 손해같은데..
본섭에 해방된 캐릭 2개있습니다. 거기에 장비를 맞춰서 보스를 돌고
메소를 수급할지가 고민됩니다. 드메 맞출지 본섭 캐릭터들 템 맞춰줄지
3. 루컨마를 사서 쓰고있는데 18성 (메멘토큐브도 박음, 팔지못함)
18칠흑으로 가야하나요? 여기서 애매하게 4여명 가려고 하는건
바보짓 이겠죠? 22성 여명이랑 18 칠흑의 차이가 큰지도 궁금합니다
현재 미트라 / 루컨마  2칠흑에
데브펜 가엔링 2여명
나머지 보장 18-20성 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