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엘리시움에서 스카니아로 욺길만 할까?

아이콘 무뒨
댓글: 1 개
조회: 326
2026-06-25 07:24:12

지금 엘리시움에 가지고 있는 치장템 이정도인데 
그나마 돈되는게 핏빛서약이랑 인꿈 정도 인거 같고 거기에 기수 다른 자석펫 2마리
여기에 팬텀 쌍레 엠블 듀블 쌍레 엠블 제로 무기 쌍레 엠블 쌍레
캐릭터 43개에 유니온 6325인데

이거 버리고 스카니아에서 새출발 할 메리트가 있을까?
그나마 신경쓰이는게 관세 정도인데 엘리시움이 요즘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와서
뭔가 날이 갈수록 사람들이 스카니아에 몰리는 기분이랄까

지금 챌섭에서 각잡고 키우는데 환산 11만 까지 바라보고 있어서 이번에 제대로 결정해야 할 것 같네

Lv19 무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