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스세 개편 좀 해라

아이콘 법대생
댓글: 5 개
조회: 258
2026-06-25 08:20:57
레테로 스세하니까 불쾌함 맥스네

텔포 한정 JOAT 콘텐츠인건 그나마 각 직업별로 장단점이 있는거니까 하고 참는데

레테로 할라니까 자동공격끄면 잡을 방법이 없고 소환수로 잡으려면 광범위로 다쳐죽이는데

지속시간은 또 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나게 짧아서

한마리 수집하고 다음 놈 찾으러갈라면 사라지고

이미 추노꾼은 맥스 찍혀서 난도만 개오름

적어도 돌정령 해방 후 지속시간이라도 늘려라 어-머련들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