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슈챌 700번대 짤막 후기

아이콘 엘더스크롤
댓글: 3 개
조회: 532
추천: 1
2026-06-25 08:26:30




278 80%대로 시작해서 12시부터 30분간 1만마리 잡고
블농으로 렙업, 보약 보공 찍은 다음에 메이린 달려감

클리어는 3시 좀 넘어서 했고 743등 마무리함

배율 좀 여유 있는 스펙대라 쉽게 봤는데 생각보다 메이린
피통이 빡빡하고, 카드뽑기 운이 진짜 딜 차이 많이 내는
보스인듯? 일단 어센트+1 < 이거 뜨면 하늘이 무너짐
오리진 초기화 아이시떼루요

총 비용은 템값 1600억 정도 써서 5만 정도 찍고 갔음

그리고 레테 체급이 진짜 생각보다 조오온나 높은게...
나는 윈브로, 길드원은 레테로 동시에 메이린 런
달렸는데 남은 시간은 동일한데 레테쪽이 피를 한 6~7퍼는
더 까는거임ㅋㅋ

카드도 비슷한거 뽑았고 스펙도 비슷한데 매 트라이마다
레테 쪽이 1극 이상 앞서길래 그냥 체급 차이가 상당히
심하다는 생각이 들었음

아무튼 성불했으니 이제 출근하러 가야지...
막차 도전하는 분들 ㅎㅇ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