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케인 주간퀘도 개편해줬으면 좋겠음

패노남
댓글: 2 개
조회: 243
2026-06-25 08:31:37
무토는 원래도 짧고
레헬른도 개편되서 나쁘진 않은데

여로 <<< 너무김 애벌레 막는거만 남기거나 애벌레 2마리 막으면 끝나게 개편좀
스세 <<< 5천점으로 줄여줘
모라스 <<< 보스가 10번째에서 등장에서 4번째에서 등장으로 바꿔줘 진짜 모라스가 제일 싫어
에스페라 <<< 얘도 목표물 5개로 줄여줬으면 좋긴 한데 그냥 대포 게이지만 빨리 채워져도 ㄱㅊ을듯 대포게이지 너무 느리게 참

Lv27 패노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