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레테 체급 쎈거 맞음? 본인 슈챌 150등대임

Oranday
댓글: 20 개
조회: 1959
추천: 2
2026-06-25 09:09:29
7에테 9칠흑 무기만 도전자
5초뚝,  쌍크/크+주 장갑

장비 명장이랑 내실 이런건 다 챙겼고

하드 메이린 106퍼로 트라이 첫 3판 결과가 30초 남았을 때 2.X 프로 남았음

도저히 클각 안보여서 7칠흑 > 9칠흑 업글 109프로 환산 4.78

첫 극딜 재사용 4번이하로 터지면 리트

기믹 3번깨고 어센트 +1나오면 리트 

기믹 실패한적 없음 

레테가 개사기인게 소환수 탐지 범위가 보스에서 늘어서 패턴 중에도 평딜이 되는건데 (쿨초되는 스킬 포함)

근데 체급 자체는 나는 약한 것 같음 

오리진 쿨에 맞춰서 최종템 20퍼 버프 터트리고 일필 터트리고 재사용 진짜 잘 터진 판 있었는데 
그걸로 20초남기고 슈챌 깻음

슈챌 단 레테들아 체급 어떤 것 같음?

Lv30 Oranda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