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보스150%배율 왜 못깨겠죠..?

남루크스
댓글: 18 개
조회: 442
2026-06-25 09:22:08
제가 컨이 안좋은편이긴한데
그래도 루미 은월 썬콜로 그나마 할줄아는 검마 세렌 검밑솔은 100-120%로 잡고
엄청 못하는 카링만 200%정도로 잡는데

엄청 쉽고 다른 직업이랑 다르게 장인이랑 초보랑 차이가 적을것같다던 레테 윌 150%가 안잡혀요 ㅠㅠ(타임아웃)
오늘 노블 들어와서 무조건 잡긴하겠는데
2500만 150% 윌 못잡은거면 뭐 놓치고있는 스킬을 안쓴건가 싶을정도로 딜이 약하던데
지금 레테 체급이 상위권이라는 의견이 많아 순수 제 손차이 같은데 뭘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