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카드사 ai ㅂㅅ같네

제육맛없음
댓글: 4 개
조회: 315
2026-06-25 09:34:53

카드사에서 전화오길래 받아보니까


○○○고객님 맞으세요? 해서


맞는데 무슨 일로 전화했는지 말하니까


죄송해요 제가 잘 알아듣지 못했어요 말함


내 목소리가 작아서 안들리는건가해서


목소리높여서 말해도


죄송해요 제가 잘 알아듣지 못했어요


그래서 다시 또박또박말해도


죄송해요 제가 잘 알아듣지 못했어요 반복


짜증나서 바로 전화끊어버림


전화걸거면 상담사로 전화할것이지


사람 말 못알아먹는 ㅂㅅ ai써서 대답하면 죄송하다 못 알아먹었다 ㅇㅈㄹ하니까 짜증나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