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안녕하세요, 뉴비 패스권vs자석펫 고민중입니다 선생님들

아이콘 Jleep
댓글: 11 개
조회: 262
2026-06-25 09:51:01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바야흐로 3주전부터 조금씩 하다가 이번 챌섭에서 본캐 렌 육성중인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매일 1소재비정도는 하고있고, 주말중 하루는 풀메제하고 있습니다.


본섭의 경우, 챌섭오픈하기 전에 주는 버섯 자석펫이 있었는데 없이 사냥하는것을 보고


자석펫을 살지 패스권을 살지 고민중입니다.


메린이라서 드메템은 아예없고, 인생 첫 현질로 풀패스 11만원정도였나..? 지르려고하는데


11만원으로 풀패스 지르기 vs 자석펫사기 (사냥으로 얻은메소+메소마켓) 중에 심히 고민중입니다.


목표는 친구2명이랑 같이 림보 파티격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v37 Jleep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