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6월 검마2인 안가고 솔격 쌉가능일 듯?

해피해피나루
댓글: 4 개
조회: 385
2026-06-25 09:59:24






6월 2인이나 솔플이나 해방 단축엔 영향 없어서
2인 가야하나 싶었는데 렙업하고 유닠결계 뽑아서
강화 좀 하고, 헥사2떡작, 노블 들어오고 하니 환산에서
제네패스 버프 적용하니 150퍼 넘네

블루베리 좀 멕여서 278찍고
플하 업글한거 피버타임에 30퍼 다시 작해서
공 20 더올리고 17성찍고, 포스 하이퍼스탯에서
60더 찍어서 최종뎀 10퍼 더 받고 하면
쌉쌉가능이겠다.

한주 한주 지날 때마다 성장이 확확되네

다음주에는 아버 한단계 성장, 제네 해방으로
또 스펙 확 오를 듯.

Lv25 해피해피나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