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미라클은 이번주 아니면 4,5주차라고 보긴함

패노남
조회: 164
2026-06-25 11:48:04
보통 방학 2주차 미라클이 국룰임
지난 겨울 아케인리버 대참사같이 뭔가 이슈가 있어서 바꾸지않는 이상 2주차 미라클이 거의 정배고 이편이 해방자들 잠재로 메소 소각하기도 용이함

3주 미라클론자들은 2주차 미라클은 이득보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말하는데 그런 관점에서 보면 3주차 미라클은 게임사 입장에선 제일 피하고 싶은 주기임.

보통 3주차 해방할정도로 달리는 유저층이 제일 돈 많이 쓰는데 그때 하는 미라클이 가장 이득이 없음 그 유저층은 그때 안해도 깡으로 메소 쓸 사람들 비율이 제일 높으니까

그러니까 유저들을 위한다거나, 공리주의적인 관점에서 보면 대부분의 유저들이 해방하는 4주차, 혹은 조금은 느릴지도 모르는 뉴브들까지 고려를 하면 한주 여유를 두고 5주차에 미라클을 할 가능성이 높다고 봄

물론 나는 5주차까지 가기보단 2주차 샤타 3주차 어빌 4주차 미라클이 정배라 보긴함 ㅋㅋ

Lv27 패노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