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검마 3페는 딜타이밍을 어떻게 잡아야함??

빛베리
댓글: 13 개
조회: 433
2026-06-25 12:17:52
2페는 3어센트+파운틴으로 넘기는데
3페는 극딜 타이밍 감이 안오네 다행히 프리드 있어서 입장하자마자 프리드 30초 무적+극딜로 최대한 피 깎고 살면서 그 다음은 제네 무적때만 딜하는게 답임? 

파티로만 치다가 솔격하려고 대가리 박으면서 평타 치면서 숙이는 타이밍이랑 오른쪽에 파운틴 깔고 주차하는거 위주로 연습중인데 계속 구석으로 들어와서 자리 다시 잡으려고 왼쪽 가다가 쳐맞고 윗 권능떄는 발판 다 없어져 있어서 무적기 계속 빠지고 땅개나 권능 피하려고 윗점 블링크 쓰다가 복귀할때 싸대기 쳐맞고,,,

멘탈 개갈리네 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