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우리나라 축구 이해가 안되어서 그러는데

아이콘 Ratisya
댓글: 16 개
조회: 289
2026-06-25 13:27:13

축알못이라 이해점

체코전 이겼을때랑
지금이랑 분위기 180도 다른게 왜그럼 ?
(예를들면 국대감독이라던지 감독의 전술이라던지?)

그냥 우리나라 팀인데
생각보다 우리나라팀이 이기고 지는거에
양극화가 좀 되어있는 기분임


약간 티원 젠지 결승에서
티원이기면 젠지단 다 버로우타고
젠지이기면 티원단 다 버로우타고

그런거랑 같은거임 ?



근데 왜 국대라는 하나의 목표에서 왜 그러는거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