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닉네임 익스프레스는 일부러 안해준거일듯

아이콘 선장님
댓글: 4 개
조회: 470
2026-06-25 14:10:46
익스프레스는 3만이면 무조건 옮겨주잖음

유찰식으로 하려면 닉변비 15000에 수수료5퍼 빠지는데
30만만 넘어가면 익스프레스보다 메포 더 빠지는건데

유찰시켜야할 정도의 닉이면 30은 그냥 넘을테니까 메포좀 더 지우고 싶어서 그런거일듯

지금 올라온거봐도 2천만도 있던데 이거 수수료만 얼마냐

일단 추가해달라고 문의는 넣긴했는데 갑자기 추가해주지는 않을거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