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복귀유저가 보스 개선점중 가장 크게 느껴지는건

롤점검중
조회: 230
2026-06-25 14:56:33
극딜안정성이 엄청 늘었다는거
예전엔 리레탈출하면 없어지고
극딜버프 하나하나 누르느라 바인드시간도 짧게느껴지고 했는데
요즘엔 시퀀스도있고 헤카테도있고 리레도 유지되고 하다보니 극딜삑날일이 거의없는듯
예전에 아크 아델 엔버 키워보고 세칼카까지 다녔었는데 이때 엔버가 딜고점은 낮았어도 제네무적 포함하면 극딜때 바인드시간+20초동안 그냥 허수아비때리듯 팰수있어서 실전딜이 좋아서 엄청 좋아했었는데
요즘엔 딱히 그런 메리트가 없다보니 엔버가 더 저평가되는 부분도 있는듯
이번 챌섭에선 카인하고있는데 그부분에서 상당히 만족중임

Lv8 롤점검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