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에공삼 개편될꺼같습니다

K제른
댓글: 20 개
조회: 2241
비공감: 15
2026-06-25 15:14:21


스타포스 개편 때와 비슷하게,

기존 에공삼 및 에공33을 상향시켜서
에공33,에공36으로 주고

아예 새롭게 에공삼 기댓값이 추가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공33을 기존 에공삼 기댓값보다 살짝 띄우기 어렵게

에공36을 에공삼삼 기댓값보다 소폭 상승시켜서
기존에 말도 안됬던 에공삼 올이탈 기댓값을 내려버리고

기존 유저들이 가지고있던 아이템 가치는 상향으로 유지시키고 신규유저에게는 에공삼 허들을 낮게해줘서 고스펙에 입문할 수 있게 하면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

Lv29 K제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