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복귀하려는데 새로 키우는게 이득인가요??

아이콘 본섭
댓글: 7 개
조회: 201
2026-06-25 15:57:25

이번에 메이플 영화보고 뽕차올라서 복귀하려는데

챌린저 섭인가 그거로 새로 키우는게 나음? 아니면 전에 키우던거(사진) 키워도 됨?
275렙이고 템은 저거 나와있는거 빼면 다 팔아서 다시 사야함
요즘 버닝으로 막 퍼준다해도 275렙+심볼 생각하면 그래도 기존꺼 키우는게 나으려나
사실 기존 캐에 애정도 있긴함

글쓰니까 좀 답정너 같긴한데 궁금한게 내가 저렇게 뒤쳐져 있어도 
챌섭으로 엄청 쉽게 따잇당할 정도는 아닌건지 궁금함
그러면 걍 기존거 키우게
따잇 쉽게 당하면 걍 챌섭에서 새로 키우고...

답변해주심 ㄳㄳ 

Lv52 본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