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생일기] 복귀해서 보스잡았어

아이콘 뿌루뿌루뿡쓰
조회: 178
2026-06-25 16:00:48
군대 가기 전에 딱 하루윌 카더스크까지 잡고 듄켈 진힐라는 벽느껴서 해방도 포기하고 있었는데...
말출 나온 김에 간만에 접속했더니 보스컷 많이 널널해졌길래 하루종일 쳐서 잡았다 ㅎㅎ
혼자하는 거 좋아해서 무조건 솔플만 했는데 듄켈 진힐라에 노멀세렌까지 잡히니까 기분 좋다
제네패스도 사고 검마 열심히 연습하는데 3페이즈가 많이 빡세네,,
아무튼 메이플이 많이 건강해진거같으니깐 전역하면 열심히 해야겠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