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바이퍼 vs 렌 고민인데 투표좀해줘.. 핀볼해서 한분 10만이니 드림

아이콘 군가
댓글: 7 개
조회: 209
2026-06-25 16:03:43
291바이퍼 조각 1만6000개   헥환8만
똥블렘 12 9 / 12 9 쓰고있는거 미트라로 바꿀때
보장이랑 여명 팔고 칠흑 맞추려고 준비 하고있었는데 바이퍼가 너무 안좋아보여서 고민임

285 렌 조각 6천개
템x  플라즈마 20성 30% 에디 8 5
제네무기 1추 보공20% , 블랙보조 공보보/공21%
똥블렘 51%에 올탯6%

딱 이렇게 있음...
바이퍼 템 안팔고 렌으로 바꾸면 심볼7렙 짜리들 일퀘 꾸준히하면서 계속 올려줘야하고 템도 7에테 맞출거같은데 엄청 오래걸릴거같고 조각도1만개넘게 사야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