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맥북으로 메이플하는 분들 꼭 와보세요

아이콘 Deodum
조회: 162
2026-06-25 16:21:37
 

런치패드>활성 상태 보기 스크린샷한건데 
맥북에서 메이플하면 저런식으로 YES 프로세스 남아있음? 저거때문에 발열 심하고 겜꺼도 프로세스가 계속 돌아가고 있어서 렉걸리는거같은데. 저거 지금 게임 6번 껏다 켰더니 YES 6개 돌아가고 있는거임 ㅋㅋㅋㅋ;
저거 게임 킬때 무조건 하나는 실행되는데 cpu만 잡아먹고 별의미없는 프로그램이라 억지로 꺼보니까 렉도 줄어든거같은데 
내 컴퓨터만 저런건지 다른 맥북 사용자도 알려주셈  다 그런거면 문의하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